부산 해운대에 위치한 라이트하우스 교회 이전 음향 영상 시공을 저희 소리나무가 담당하게 되었습니다.
상가 10층 11층, 2개층을 사용하여 본당과 교육부서실로 활용하였습니다.
메인 스피커는 YAMAHA CZR15인치로 플라잉 설치를 하였습니다.
그리고 본당 앞뒤 길이가 약 25m정도로 길어서, 중간에 서브 스피커로 YAMAHA CBR10을 설치해습니다.





메인 믹서는 기존에 사용중이시던 YAMAHA TF1을 그대로 셋팅해 드리고,
스피커에 맞는 앰프로 YAMAHA PX8, PX5를 매칭해서 설치해 드렸습니다.

모니터 스피커로는 기존에 가지고 계시던 Turbosound iX12, 추가로 Behringer DR112DSP를 설치해 드렸습니다.


영상 부분도 간단하게 설치해 드렸습니다.
먼저 카메라는 기존에 사용하시던 SONY FDR-AX700에 프로디아 팬틸터를 연결하여 센터에 설치해 드렸습니다.



영상 모니터로는 메인TV로 Wasabimango 86인치를,
서브 모니터로 양쪽에 Wasabimango 43인치를 설치해 드렸습니다.


그리고 강단 설교자를 위해서 낮은 브라켓을 사용하여 이동형 모니터를 설치해 드렸습니다.


자모실 역시 50인치 TV를 봉브라켓으로 설치해드리고,
하단에 TOSHIBA TS214 사운드바를 여러 고심끝에 브라켓을 자체 제작하여 깔끔하게 설치해 드렸습니다.
이 사운드바는 아래층 부속실 TV 하단에도 브라켓을 자체 제작하여 설치해 드렸습니다.






케이블 정리도 최대한 깔끔하게 하려고 노력하여 잘 정리해 드렸습니다.


케이블 가는 길이랑, 인테리어 요소들 때문에 여러가지로 쉽지않은 현장이었는데, 그래도 잘 마무리되고,
깔끔하게 결과물이 나와 감사한 현장이었습니다.



Copyright © 소리나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