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에 위치한 천성교회(고신) 음향&영상&조명 시공을 저희 소리나무에서 담당하게 되었습니다.
기존 교회 위치에 본당 뼈대는 그대로 살리고, 내부를 전부 다시 건설하는 시공입니다.
지붕모양의 천정을 그대로 살려 자연채광을 충분히 스며들게 하여, 따뜻한 분위기가 연출되는 예배당입니다.
이곳에 메인 스피커로는 JBL사의 SRX518P 1조를 리깅하여 설치해 드렸습니다.
그리고 언더발코니가 짧기는 하지만, 조금더 선명함을 원하셔서 같은 브랜드의 CONTROL28-1 2대를 보조로 설치해 드렸습니다.
그리고 사진에는 없지만, 방송실 개념보다는 FOH개념으로 활용되고 있는 중층 뒷쪽에 성도님들 자리가 추가로 있어서,
CONTROL28-1 1대를 추가로 어퍼발코니 개념으로 설치해 드렸습니다.




메인 믹서로는 YAMAHA TF5를 설치했습니다.

음향&영상부스 좌우로 음향과 영상용으로 RACK을 제작하여 위치해 드렸습니다.


무선마이크 MIPRO ACT-412DH 2대와 AD-707-9A 안테나 분배기를 통해서 AT-90W 광대역 안테나를 설치해 드렸습니다.
담임목사님 마이크는 COUNTRYMAN ISOMAAX4를 설치해드렸습니다.

자모실은 INTER-M사의 WS-50 2대를 설치해 드렸습니다.

다음으로 영상은 기존에 가지고 계신 장비들을 재설치 해드리고, LED 152" 전광판을 설치해 드렸습니다.
카메라 부분은 임시예배처소에서 사용 가능하시도록 먼저 납품해 드리고,
이후 저희가 다시 설치해 드리는 방법으로 진행하였습니다.
메인 카메라로는 SONY PXW-Z190, 서브 카메라는 가성비 좋은 캠코더 SONY HDR-CX450 모델을 PRODIA 팬틸터 SET에 설치해 드렸습니다.







목사님께서 보시는 모니터 TV 역시 재활용인데, 아주 딱! 맞게 들어갔네요~~^^
사실 이번 시공은 더위와의 싸움이었습니다.
특히 방송장비가 있는 중층같은 경우, 에어컨 설치가 입당 3주후 쯤 이루어져서, 예배지원을 갔을때도, 엄청난 체력을 요구했었습니다.
그래도 함께 배워서 더 좋은 방향으로 섬기고자 하시는 봉사자 집사님들의 수고를 보며 보람을 느끼고, 깔끔한 결과물에 감사한 현장이었습니다.
Copyright © 소리나무 All Rights Reserved.